실손보험 유의사항 실손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고려하여 청구절차를 확인 해보시기를 바랍니다. 같은 보장내용이더라도 보험사마다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입 전 비교 견적을 통해 점검하세요.
실손보험 보장내용 질병, 상해 치료비용 보장! 통원비 및 입원비 보장! 의료비용 실손 보장!
  • UPDATED. 2019-09-18 08:36 (수)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모바일웹
성별
연락처
이름
고객님의 보험료 계산을 위해 관련 법률과 규정에 따라 개인(신용)정보 수집이용조회제공 동의가 필요합니다.
건강정보
  • 송우영 기자
  • 승인 2019-09-17 14:47
  • 댓글 0

다른 계절보다 특히 겨울에는 음식물 섭취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데요.
춥다보니 음식물 섭취에 게을러질 수 있는 겨울, 건강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우선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.
비타민 D는 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므로, 연어와 같은 생선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.
비타민 D는 햇볕을 쬐서도 공급받을 수 있지만, 겨울에는 여름보다 햇볕을 쬐는 일이 적다보니 음식물로 보충해줄 필요가 있습니다.


우리 몸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잡힌 식사라 할 수 있는데요.
겨울에는 여러가지 채소와 과일을 먹기 힘들다보니 가공된 식품 위주로 식사를 하시는 분도 많습니다.
하지마 겨울에도 형형색색의 과일 및 야채와 채소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은데요.
각종 비타민과 미네랄, 영양소 들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데 효과적입니다.


겨울에는 혈당 수치를 적절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한데요.
혈당 수치가 안정적으로 유지 되어야 몸과 마음이 안정되고 맑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
 

사람
송우영 기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