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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정보
  • 송우영 기자
  • 승인 2019-09-17 22:50
  • 댓글 0

운동을 하기 전에 음식을 먹을 까 말까 고민이 많이 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, 운동에 효과적이게 될 수 있는 음식이 잇다라고 하는데 어떠한 음식이 있는지를 간단하게 알아보고 운동을 할 때 섭취를 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수 있는데요. 

 

운동을 하기 전에 먹어야 하는 부분이 탄수화물 섭취라고 할 수 있는데, 대부분 탄수화물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고 고단백 음식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고지방과 고단백을 먹고 운동을 하게 될 경우 소화가 잘 안될 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섭취를 하는 것이 에너지 효과를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좋다라고 합니다. 

 

바나나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라고 하는데, 탄수화물로 이루어진 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운동을 하게 될 때 에너지 공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. 또 사과는 칼로리가 적기도 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기 때문에 운동을 하기 전에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니까 섭취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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송우영 기자